본문 바로가기
돈 모으는 방법

걸음과 바꾼 돈

by 복희엄마 영이 2020. 3. 10.

저는 어제 계획한대로 가계부를 구매하고 싶어
오늘 2번 버스비를 절약했습니다
(뿌듯 뿌듯)

코로나19로 인해 개인적인 외출은 못하고 있지만
어쩔수 없이 가야하는 출근길은.. ㅎㅎ
가야하는 현실이죠

어제 저녁 카카오네비로 위치를 계산해 봤더니
집에서 아르바이트 위치까지
걸어서 약 40분 걸리더라구요

야심차게 운동화를 신고 출발했습니다
혹시 몰라 1시간 일찍 나갔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제 저녁부터 계속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하늘도 저를 도와주시는지

비가 다 그쳤더라고요
다만 날씨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웠습니다

내일은 패딩을 입고 걸어야 할 것 같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 걸어온 적은 몇번 있지만
출근해본 적은 처음이라 길을 조금 헤맸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두번 1시간 20분 가량
운동도 되고 2,500원도 절약하고
1석2조 너무 좋았습니다

걷는 동안에는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찾아 들었습니다

돈에 관한 것과 서평에 관한 것들을 말이죠~ㅎㅎ

출근길에 걸어가는건 처음이라
조금 빠른 걸음으로 왔더니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더라고요

아르바이트 시간에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퇴근을 할때도 걸었습니다

퇴근을 하고나서는 여유가 있어
주변을 한번 더 보면서 걸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지 못했던 가게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하루가 마무리 되어가며
하늘이 노을노을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 손에는 제가 요즘 읽고 있는
완벽한 공부법이 들려있습니다 ㅎㅎ

이제 가게부를 구매하려면 6번 남았습니다
내일도 파이팅 넘치게 걸어볼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 저의 튼튼한 다리로 걸어
꿈 계좌에 2,500원을 저축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 같이 꿈을 위해
한 푼 두 푼 아껴 꿈을 이루어봐요
😍😍

댓글